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혼1상! 사전검사 결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1:04

    #신혼초상


    굉장히 바쁜 연휴...결혼전에는 긴 연휴기간이라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아했었어...결혼하고 본인으로는 베후도 만 본 인기 없는 스케줄.. ​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며들이 바빴지만-단순히 그것이 바쁜 1정 때문에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조금은 알게 된#산전 검사 결과. ​ ​ 2,3,4월 사이이다 신 노력하고 그 사이 우리는 사전 검사를 혈액 검사, 초음파 검사, 정액 검사까지 했어요.본인 8관은 아직 하지 않았다 초음파 검사 결과 본인은 자궁이 고환성이 좋다고 들었고 남편 또한 정액 검사 결과 엄청나게 건강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들었다. 그런 대피검사를 통해 손 의사가 혹시 갑상샘(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습니까?라고 말하면서 내분비내과에 꼭 가라고 했다. 그리고 본인이 예약해준 상태인데.. 너의 시간이 흐르고나서 가야하는 상황이라서 빨리 가서 진찰을 받고싶다.사람이 너란거 엄청 웃긴대...... 하하하 병원 가기 전까지 '양파 즙' 먹고 기운이 나오자 1을 끊임 없는 일이라고 신기해서 병원의 진찰을 받아#갑상선 기능 저하증, 이 의문이 있다면'피곤한 '고 남편에게 계속 불만. @_@ ​​​


    이번 연휴동안은 양가 가족을 보러가느라 바빴다. 우리집 귀요미 조카를 만나러 목동!! 아래의 조카가 너무 귀여운데 1째, 조카가 질투하지 않도록 주의 깊게 보고 나중에는 노골적으로 안고 귀여워하면 집에 가는 길에 1번째 조카에 조금 미안했습니다 그래도 JA아♥


    #조카 사랑 어린이날 선물을 어떻게 줄까 했는데 올해도 저는 제대로 고르지 못했어요. 무엇을 주려고 해도 화내지 않을거야. (웃음) 작년에는 '행복한 가정'을 선물한다고 해놓고 시도했지만, 올해는 아무것도 주지 않았어 주식으로 용돈을 모아서 나중에 선물을 사줘야겠네요. 뭔가 시켜주고 싶은데 - 아무것도 없는 조카네


    #운전습관 #초보운전 #운전은 어려운 오랜만에 하는 운전벽! 지방까지 다녀왔다. 어려운 길은 남편에게 쉬운 길.신호등도 없는 길에는 제가 했어요.ㅋㅋㅋ ​ 개입에 성공했는데 즉석 안심하려던 순간 오른쪽에서 1에서 길이 이어지는 도로!오른쪽을 보지 못하고 속도 조절을 해야 했었는데 하지 않고 남편에게 혼큐우 닝"남". ​


    and 다른 소견을 해서 핸들이 왼쪽으로 가서 차와 부딪칠 뻔 했다.(다행히 차가 없었다) 또 감사 )


    >


    ​​​​


    #찾아 달돼지 지배점 #호식이 두 마리 치킨배방점


    가족들과 함께 #에 가면 돼지뼈고추장삼겹살 먹었을텐데!! 아내의 목소리를 먹는 배달 삼겹살이었는데. - 왜 이렇게 맛있어? - 이 땅 사람들이 부럽다... - 하하하 현지에도 #찾아보면 돼지페달삼겹살!! 고추장 삼겹살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내가 먹어본 고추장 삼겹살 중 최고로 맛있었다. ♥배달전문점이니까-배달시켜드세요!! 고추장 삼겹살 이상 추천!​# 가면 돼지 배방점 ​ 주소:충청 남도 아산시 배방읍 베발로일 87번지 28·일 7(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한 076)​ 연락처:070-4300-3392​ ​ ​ ​ ​ 자꾸 소견 과인. 묻자 돼지야#고추장 삼겹살 집이 멀어서 유감 ⇒ 택배로 주문하고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쿠쿠쿠


    >


    >


    ​​​


    >


    다음엔 시그데를 갔다왔어!! 엄마가 또 이것저것 싸줄께. 집에 와서 남편이 음식을 차려준다. 나쁘지 않다, 늘리기에 바쁜 소음. 히라 1에는 거의 내가 다 만들어 주지만.쉬는 날에는 남편이 마련해 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고마워요남편 #신혼식사상


    >


    어머니께서 해주신 초록들!! 쿠쿠쿠


    >


    수입 쇠고기의 양지 고기를 1회 사서 잘 구워서 먹는다.삼겹살에 비해 기름도 많이 안 나와 좋다. 젓갈은 어머니의 주문 ​​​​


    >


    우리를 주신다면서, 내 사랑하는 사람이 더 끓여준 꽃게장찌개! 사랑이 꽉 차 있다.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돈가스! ​​​


    >


    시너로부터 공수해 온 녹색들, 이렇게 직접 만든 #사쓰마 카레! 카레는 매우 성공적이었지만 뒷마무리가....↓였다.


    >


    나쁘지 않은 양의 영양도 갖추고 있다고 소견하는 녹달 반찬들과 고기♥


    #하늘이 정말 예쁘다#PM2.5의 없는 하늘


    >


    가족들과 도봉산 입구까지 가서 내려가며 산책했어요. 우리 아버지가 밤에도 사 주셨어. 우리는 커피를 사주고, 언니가 둘째날 장어구이를 샀다! 우왕~>_< 감사합니다. ウ남편 장어 먹이고 싶었는데ー ッ!!!


    >


    결혼 후, 연휴는 이 과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