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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레벨3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2:17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저번에 와서 7월부터는 도로에서 자율 주행 수준 3차량이 돌아다니게 된 뉴스를 짧게 전해서 올린 것이 있는데 ​ 오노 선은 자율 주행 수준 3의 정확한 토우쯔와아프에 법 시행이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의 동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겟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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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에 별 관심이 없다면 '레벨'이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으니 기본적인 자율주행 개념을 생각해보시죠. 자율주행차는 알다시피 운전자가 아니라 자동차가 스스로 도로의 정세를 파악하고 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공상 과학 영화처럼 자동차에 탄 사람이 편하게 자거나 책을 보면서 이동할 수 있는 완전 자율의 모습은 아직 실현되기에는 너 힘 뒤 믹크의 자동차 공학회 SAE에서 만든 0단계~5단계까지 분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정확히는 20일 8년 하반기에 개정된 자율 주행 그럭저럭"J30일 6"에 따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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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0단계는 자율 주행과 관련 없고 단지 운전자에 의해서 제어되는 상태를 스토리, ​ 하나의 단계는 차선 유지 지원, 차선 이탈 경보와 같은 차량의 한 자동 장치가 운전자의 운전을 '보조' 하는 역할을 한다.​ 2단계는 두개 이상의 자동화 기능이 적용되어 운전자를 지원하는 차원입니다.부분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새 운전자는 항상 운전대를 잡고 주변 상황도 판단해야 한다.​ 3단계는 '조건, 자율 주행'또는'부분, 자율 주행'이라고 부릅니다.운전자가 운전대를 놓고 1마을 구간은 자동차가 알고 운전할 수 있으므로 본격적인 자율 주행은 3단계에서입니다.차선도 변경하고, 앞차도 추월하고, 사람 등의 장애물을 피하는 등 운전자의 주체가 사람이 아닌 차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자 새 운전자는 주변 상황을 인식하고 상시 돌발 상황에 대비해야 하며 자동차가 요청할 경우 운전자는 즉시 운전대를 인도해야 한다. ​ 4단계는 이보다 더 고도화된 자율 주행에, 자동 주차까지 자동차는 스스로 할 수 없는 평상시에는 운전자가 대신 운전할 수 있는 슴니다. ​ 5단계는 절대로 핸들이 사라지고 모든 조건에서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한다.사람은운전에개입할수없는거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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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마 전 국토 교통부는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수준 3의 안전 기준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 정확히는 "자동차 및 자동차 물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개정안을 지난해 스토리쵸쯔에 공개했으며 7월 1쵸쯔브토 시행되는 방안이다.​ 수준 2까지 시스템이 운전자를 단지'지원' 하는 역할을 했지만, 레벨 3부터는 본격적으로 자동화 시스템, 이 책임을 지고 주행을 하게 되므로 큰 의의가 있지만 ​ 수준 3의 자동화 기능이 안전 기준에 포함된 만큼 자율 주행 차가 바로 도로 위를 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며, 향후 발매되는 자율 주행 차량 이국에서 인증 받아 발매되기 위한 제도적 기반을 열어 주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새로 반영된 자동화 기능의 성능을 검증할 수 있는 시험방법이 구체적으로 시행세칙에 반영되어야 하는 등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 있기 때문이다. ​ 그대로 국내 자동차 안전 기준은 UNECE의 자동차 기준 조화 포럼 WP29의 협상안을 바탕으로 개정되지만 이번은 협의체에서 논의될 내용과 국내에서 열린 R&D의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협상안이 도출되기 전에 법에 먼저 반영되었습니다. 자율주행 분야에서 기술기준을 선도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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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기준에 포함된 수준 3의 조건을 요약하면 다 sound와 같습니다. ​ 1. 운전 가능 여부 확인 ​ 3단계의 부분, 자율 주행은 불특정의 상황에서 운전자가 운전대를 바로 전달되어야 하기 때문에 운전자가 운전이 가능한 상태( 앉아 안전 벨트를 맨 상태)인지 확인한 뒤 작동하기 시작해야 한다. 불특정 정세는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전방 도로공사 현장이나 고속도로 출구 같은 곳을 소견하십시오. ​ 2. 정세에 의한 운용에 전환 요구 ​ 만 1시스템이 고속 도로 출구와 함께 전방에 작동 불가 영역을 감지했을 때 최저 15초 전에 이야기도 하지 않았던 도로 공사 현장을 만났을 때는 바로 운전자에게 운전으로의 전환을 요구하도록 하고 ​ 전방에 장 아이 수가 있어서 충돌이입니다. 어려운 비상 상황에서는 운전 전환을 요구하지 않고 곧바로"비상 운영"을 시작해야 한다. ​ 만 1요구를 해도 운전자의 반응이 10초 이상 없을 경우 안전 때문에 서비스상 등 점멸, 4㎨ 이내의 둔화 등"리스크 최소화 운행"이 시작되고, 달음에에서 운전대를 취하지 않으면 안전하게 차를 정지시킵니다. ​ 3. 안전 확보 기준 ​ 차로 유지키눙이 안전하게 작동하기 위한 지정 최고 속도와 전방, 최소 안전 거리 등을 산정하는 공식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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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시에 작동하는 '위험 최소화 운행'은 보다 안전한 차도 또는 갓길로 차선변경이 포함될 수 있으나 이때는 전/후방/측방 최소안전거리 내에 다른 차량이 없을 경우에만 차선을 변경한다. ​ ​ 4. 동네보다 ​ 3단계 자율 주행 시스템 은제 어장치의 대부 네이 발발했을 때 위험한 귀 츄울 피하기 위한 이중화가 고려돼야 하고, 마을 잔디에서 시간 경고 신호가 발발해야 할 것이다. 이 외, 레벨 3에 필요한 자동차에 변경 기능은 추후 개정 시발용 의도 이프니다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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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오항상 그랬듯이는 자율 주행 수준 3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보앗슴니다. ​ 쵸소움 다루는 주제임·광범위한 이에키울 설명하기 위해파업 리이, 자꾸 길어지고 결국 2편으로 나뉘기로 했 슴니다. 앞으로도 자율 운전에 관한 상식이나 최근의 동향을 즐겁게 전해 드릴 테니, 편한 기분으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주일 한 동안 수고하 우쇼쯔슴니다.행복한 금요일을 보내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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