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2' 나비효과·이지라이프, 소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01

    >


    (서울=뉴스 하나)베크 조현 기자=자신비 효과 킴파다과 이지 라이프가 '슈 카멩 2'에 소환됐다.6일 밤, 하나 0시 40분에 방송된 JTBC'슈 카멩 2'에서는 유・히욜슈카멩에 소환된 자신비 효과 보컬 킴파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바다는 "은행을 그만둘 당시 기자연맹 멤버들로부터 전화가 왔다. 바로 OK했습니다"라고 에피소드를 유출했습니다.그는 시자 신위 6집 앨범에 수록된 '은퇴 선언'이 서태지와 아이들을 노리고 만든 것 아니냐는 생각에 대해서"공연이 마지막 자신고 자신의 면 음료 캔들이 무대에 날아든 "이라고 털어놓고 모든 것을 놀라게 했습니다.이어 김바다는 "비효과 쇼케이스에 사람들이 많이 왔다. '하나사랑'을 부르더니 모두 돌아섰다. 그때쯤 느꼈다. 이게 아닌가 싶었다"며 "'하나사랑'이라는 노래가 있었으니 가장 최근 '슈가맨'에도 출연한 셈이다. 인생에 있어서 전환점이 된 곡"이라고 설명했습니다.유재석 팀 슈가맨은 이지 라이프였다. 이지라이후톨보이은 "갈비집에서 직원에게 7년째 고기를 굽는. 틈틈이 내 노래를 한다"고 근황을 흘렸습니다. DK4 알지는 "호치민에서 살고 있다. 항상 촬영하고 돌아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이지 라이프 이전의 활동에 대하여 DK4 알지는 "클릭 비로 활동하는 곳이었습니다. 록곡이라 저와 맞지 않아 안 했습니다라고 털어놓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모보이는 이글파이브 멤버 오디션을 보러 갔지만 얼굴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멤버가 아닌 디렉터로 활동했어요. 오징어 탈을 쓰고 춤을 췄다고 털어놨다.이지라이프는 왜 사라졌느냐는 공식 질문에 간단하다. 회사가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가수 대신 작곡, 작사 등의 아티스트로 계약하자고 했어요. 내 안에 여유가 생기면 하고 싶었던 노래를 내놓고 싶다고 소원을 전했습니다.역주송 대결에서는 위너리의 하나사랑이 DEEN&KWIL의 너희 예기고 너씨를 이겼다.choyam@세로프게 s하나.kr 원문기사 NEWS하나 #김바다 #하나사랑 #이지라이프오 항상 멋진 하루 되세요 공인중개사 공부 비결과 전략이 필요하네요새 공인 중개사 공부에 관심이 있으면 아래 클릭 클릭!20하나 8년 합격하고 싶다면 클릭!https://blog.naver.com/tjdghy/22094528869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