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서트후기] "명첫은 미스트롯" 콘서트 관람후기(안양실내체육관)-첫9.06.30 첫3:00(잠실앙콘날짜스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44

    만나서 반갑습니다 덤블리다! 즐거운 월요일 되셨나요?저는 어제가 금하나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엄마와 "나의 하나운미스트로트"의 콘서트에 다녀왔기 때문입니다.'나의 하나은 미스트로트' 프로그램을 엄마가 되게 재밌게 보시고 있어서 콘서트에 한번 가보고 싶다고 이 스토리를 하셨어요. 하지만 집에서 가까운 고양, 잠실은 이미 끝나서 한시 안에 갈 수 있는 안양실내운동관에서 콘서트를 합니다.오랫동안!취소 표를 노리고도 노리고 r주석(하나하나 0,000원)에 자리를 했습니다콘서트는 항상 그랬듯이 즐거운 감정으로 안양실내운동장으로 출발!


    >


    가는 길에 보여줘서 고마워.드림가발 저도 꿈 가발을 한번 맞춰보고 싶네요.​


    >


    ​ 오지에쟈콤사ー토은 오후 한시 5시 두 차례 이루어졌습니다!​ 콘서트 할지 안양 종합 경기장에서 안양 fc경기가 5시 반에 있다며 주차는 어려울 듯 일시에 예매했어요!


    >


    공연시간 전에 도착! 다시 주차장 덕분인지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


    저기 앞에 계시는 엄마가 '송가인이 모여~' 진짜예요.저희한테는 그랬어요.사진이라도 남길걸 그랬어요.​


    >


    현수막도 곳곳에 붙어있고! 팬클럽도 나가고 텐트치고 신나게 음악 부르고 있었어요. 트로트의 여신이라 그런지 팬클럽 연령층도 높았지만 열정적이었다고 합니다.​


    >


    팬클럽에서 본인 준 부채와 플래 카드!홍자 언니 것은 1지 구가 전부 본인 느타어 주어서 더하​ 포토 존도 있었지만 엄마가 덱무 맑고 사진 생략 ​


    >


    외부에서 응원봉을 팔다가 불이 붙는 막대기에 이름 스티커만 인쇄해 붙였다.공식 실수 트로트 응원 봉은 표 받는 곳 옆의 1개당 1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


    한 시간 모두 자리에서 북적이는 많은 사람들이 벌써 도착해 있었다! 입장 줄이 길게 이어졌지만, 입장 시작 후 통제가 잘 되지 않아 새치기를 한 사람이 먼저 입장했다(실은 재빠른 덤블리도 끼어들기)(새치기는 본인파) (질서를 지킵시다)


    >


    드디어 입장! 사실은 지정석이라 일찍 입장하든 늦게 입장하든 똑같다. (알고 있으면서 새치기한 덤블리는 반성해라) 입장 후 ミュ라마츠팩 마케팅을 계속 해놨기 때문에 하나 질문하고 싶었다(그래서 마케팅을 한다고 한다)


    >


    무대배경으로 티켓기념사진-


    >


    옆에 앉은 아주머니가 여러 가지를 싸와서 사과를 받았다.


    >


    ​ 2F, 3F모두 가득 고인 사진 찍으려고 카메라 도니 까다 보고 깜짝 놀랐다 댄 방어는 현재 탈색 머리로 어디서나 눈에 띄는 상태인 노인부터는 깡패라고 생각한다.


    >


    ​ 그대로 콘서트는 정각에 시작할 안남...?덱무 오래 전에 콘서트를 하고 기억이 자시지 않는 10분경 지자 신서 불이 켜졌다 ​


    >


    첫째, 미스트로트 진 송가인이여! 괜히 참이 된 것은 아닌 것 같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정통 트로트는 송가인이어야 한다'는 뜻


    송가인 맛보기 영상!


    >


    흥이 넘치던 정미 어린이!


    >


    탑에 들어간 것은 이유가 있었던 모두 음악을 당신의 무당신무에 능숙하고 스토리라고 생각과는 달리, 숙행씨, 음악도 굉장히 능숙하고 포스가 대단했다. ⇒ 우·현정. 이 안에서 가사 실수인지 MR전송 오류라고 말하지만 어쨌든 오류가 있었고 주 처음으로 실수 트로트와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있고 무대 위에서 통제가 이뤄지지 않고 콘서트가 시끄러웠던다는 점만 빼면 엄마도 사인도 당신의 만족스러운 콘서트였다!​ 실수 트로트 콘서트의 성행에 8월 181, 잠실에서 앵콜 콘서트를 하도록 하는 것이다!티켓은 아직도 오픈하지 않았기 때문에, 티켓 준비하고 모두 효도 콘서트 잘 보내고 세요프~​ 죠은데어 이야기로 시작해서 반스 트리에서 끝 과인 눙당 1의 포스팅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