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미어린이 송혜교 닮은꼴 “어릴 때부터…” #명품쇼핑#럭셔리 하우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6:46

    >


    >


    >


    어릴 때부터 #명품 쇼핑 #럭셔리 하우스 가수 정미 아이가 미스트로트 출연 이후 확 달라진 근황을 흘렸습니다.​ 26일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은 '메리 트로트 매스'특집으로 구성되어 정미 아이를 비롯한 '미스트 로트'의 주역이었던 송가이다,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이상이 출연하고 시청자들을 매료했다.


    >


    >


    >


    이날 전미애는 늘씬한 모습과 튀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 미에는 "내가 출산 후 두달 만에 '미스트 로트'에 출연을 당시 몸무게 약 85kg이었다","출연 당시 맞는 옷이 없었다. 2XL, 3XL옷을 해외 배송을 주문했지만 그것도 맞지 않아 직접 만들어 입었다. 그만큼 살이 쪘고, 지금은 조금 큰 66사이즈에 빠진 "이라고 설명했다.송혜교를 닮았다는 송가인의 말에 당황한 정미애는 내가 모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졌는데 노홍철 씨가 나에게 말라서 송혜교 씨를 닮았다고 했다. 당시 내가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


    그러나 유재석이 정말 닮았다. 없는 건 지어서 못할 거야. 웃을 때 닮았다고 동조하자 정미 어린이는 정말 숨고 싶다. 그런데 내가 요즘 들은 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야유가 이어지자 이왕 이렇게 된 것 조금이라도 닮았으면 좋겠다고 농담을 하기도 한다.


    >


    >


    또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뒤 달라진 삶의 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최근 남편의 지갑을 바꾸고 3번째 유모차도 샀다"이라며"(새로 구입한)유모차를 끌고 백화점 명품관을 구경했는데 남편이 카드 지갑이 낡았다고 하니 바로' 바꾸어 주었다'이라고 말했다"이라고 말했다.이어"전업 주부이므로 평소에는 감정을 담아 사용할 수 없다. 늘 신이 났는데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신상품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나시 지불로 구입했다"며 "결제 후 금액이 메일로 오는데 손이 떨렸다"고 털어놨다.


    >


    정미 아이는 요즘 경기도의 새 개 집으로 이사했다. 그의 집은 최근 아이를 위한 나라는 것이 있다에서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복층 구조의 럭셔리 인테리어 화두였다. 정미 아이는 경기도 쪽이라 집값이 비싸지 않다. 저 길을 꼭 가고 싶다 늘 지켜봤다"며 "남편과 산책하면서 그 집은 꼭 가고 싶다는 견해를 보였다. 배려심 없이 바로 이사했다고 예고했다. 역시 아이들이 너무 좋아요. 요즘은 집에 있고 싶어서래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헤피토우데도 3'은 시청률이 지난 방송분부터 크게 올랐고 전국 기준 시청률 5.5%(1부), 6.6%(2부)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에서는 무려 7.1%(2부)까지 기록하고'미스트 로트'요정들의 트렌드를 실감시켰다. (닐슨코리아 기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