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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세미나쁘지않아]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4:35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시간 쉼다 없는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소움쥬/죠루 꽃 무 운전 등 인간의 실수로 발생할 수 있는 스토리라고 할 수 없는 사건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현대 차 그룹은 이달 9월 오메리카의 자율 주행 기술, 작은 기업인 앱(Aptiv) 와서 SAE 4~5단계 수준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의 상용화를 위한 조인트 벤처(JV)설립 방안을 공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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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 차 그룹과 앱은 각각 합작 회사의 지분 50%를 보유하게 되어 각각 투자 금액은 현대 자동차 하나.24조원의 지분율 26%, 기아 차 6,670억원의 지분율 하나 4%, 현대 모비스 4,764억원, 지분율 하나 0%인 앱은 자율 주행 기술과 이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 자율 주행 기술 개발 전문 인력 700여명을 투입하고 각사는 조인트 벤처의 R&D자원과 지적 재산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는 슴니다. ​ 조인트(JV)벤처는 2020년 완전 자율 주행 기술 테스트에 돌입하고 2022년 양산 가능한 완전 자율 주행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 슴니다. ​, 현대 차 그룹은 이에 앞서서 오로라(미국)이라는 자율 주행 기술 쿵키오프과의 협력을 통해서 202개년 레벨 4의 구현, 2030년 수준 5의 상용화 의도를 표명했으며 현대 모비스는 2022년부터 자율 주행 필수 센서 레이디다ー카메라라이다니다을 양산하고 2025년에는 자율 주행 커넥티비티 부품 가운데 쿵키오프에 마스크 바꾸기로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슴니다. 이번 JV벤처 구축으로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상용화가 급물살을 타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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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 Level 3:시스템이 주변 환경을 직접 인식하고 차량 제어가 가능한 조건부 자동화 단계, 자율 주행 전체에서 사건 발생 시의 사건의 책임은 차량 제작사 Level 4:고도 자동화, 자율 주행 단계 수준 4는 차량 주행에 대한 모든 제어, 주변 환경 인식뿐 아니라 비상 귀추에 대한 대처도 자율 주행 시스템의 판단으로 운행된다. 많은 기업이 2020~202나이에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숨 Level 5:자율 주행 최종 단계 5는 완전 자동화 단계에 모든 도로 조건과 환경에서 시스템이 항상 주행을 후(후) 받았다. 운전석이 완전히 없어지게 된다, 운전자가 없는 탑승자의 개념임 ​ ​ 또 이 하나 0월 하나 5하나 정부가 발표한 '2030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의 주요 이이에키울 보면'2030년 전기 및 수소 자동차 국내 신차 판매 비중 33%, 세계 시장 점유율 하나 0%','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 자율 주행(레벨 4)세계 첫 상용화'를 목표로 2030년의 미래 차 경쟁력 하나 등 정부 도약이 핵심이다. 이 전략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시장의 선취를 향해서 2027년 완전 자율 주행(주요 도로)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할 것은 결의임.​ ​ 2020년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 2월 6개 약 마음 중소 중견 기업 중앙회에서 열리는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 세미나"에서 만납시다~~​ ◆ 세미나 개요, 이벤트 이름: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하나 시:20하나 9년 하나 2월 6개(금)인 소:소울요쟈크쵸은 중소 중견 기업 중앙회 2층 대회의실 주최:세미나 허브 ​ ◆ 등록의 비결이나 입금 계좌 ①의 홈페이지에 등록(www.seminarhub.co.kr)→ 온라인 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 → 등록 완료 ​ https://blog.naver.com/seminarhub/22개 7개 8456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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